가구도 구독할 수 있는 플랫폼이 있습니다. 살구 가구 구독 서비스입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제품은 새 제품으로 원하는 가구를 월정액을 내면 대여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오늘은 살구 가구구독 / 달달구독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구도 구독 하자(가구 렌탈) : 살구 가구구독 / 달달구독 이용 방법
살구 가구구독 이용 방법 : 살구 가구구독 웹페이지 접속 ➞ 회원가입 ➞ 원하는 제품 주문 ➞ 해피콜 ➞ 배송완료 후 구독시작
살구 달달 구독 이용 방법 : 살구 달달구독 웹페이지 접속 ➞ 로그인 ➞ 살구 갯수에 맞추어 제품 선택 ➞ 구독 신청 ➞ 배송완료 후 구독 시작
살구 가구구독 서비스는 침대, 책상, 소파, 가구, 조명, 가전까지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들을 제공합니다. 이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살구 가구구독 웹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구독을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여 주문합니다.
해당 주문이 확인되면 해피콜을 통해 배송일 및 계약 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구독 시작일은 배송완료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약정기간이 종료 된 후에는 3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구매, 2.반납, 3.계약연장.
구매 옵션의 경우 해당 가구의 정가 금액에서 그동안 구독료를 뺀 나머지 차액을 지불하시면 구매가 완료됩니다.
반납옵션의 경우 제품을 반납하는 것으로 계약이 끝납니다.
계약연장의 옵션의 경우 해당 가구의 구독을 계속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에도 약정이 끝나면 앞선 3가지 옵션(구매, 반납, 계약 연장)을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살구 가구구독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가구는 기본적으로 새 제품입니다. (하지만 최소 1개월 이용 구독 가구의 경우 클리닝을 거친 제품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약정이 끝난 제품은 클리닝을 거쳐 기업 고객과의 계약 또는 살구 달달구독에 사용됩니다.
살구 달달구독의 경우 가구구독과 달리 리퍼 제품, 전시 제품, 구독이 끝난 약정 제품 등을 매월 33,000원을 내고 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가구구독은 렌탈 개념이라면 오히려 달달구독이 구독이라는 명칭에 더 가까운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