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즐리는 면도날을 시작으로 제품이 유통되는 중간단계의 거품을 빼고 소비자가 제품의 품질에 대한 가격만 지불하기를 바라며 시작했습니다. 현재는 영양제, 스킨케어, 식품, 헤어/바디, 생활/주방, 가전, 면도/구강, 의류/침구, 반려동물 등 약 9가지의 카테고리의 제품을 팝니다.
와이즐리 앱 이용 방법
와이즐리 앱 설치 및 회원가입 → 원하는 카테고리에서 제품 선택 → 결제 정보 및 배송정보 입력
보통의 쇼핑 앱과 마찬가지로 이용하면 됩니다. 제품의 상세설명도 잘 되어있고 와이즐리 제품을 잘 모르는 고객을 위해 시중에 잘 알려진 예를 들어 면도기 광고를 엄청하는 면도기의 특정 면도날 제품을 참고하여 제작했다고 알려주어 앱 이용자가 구매하려는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이 어느 정도 되겠구나 판단 가능하게 합니다.
와이즐리 제품 이야기
개인적으로는 신뢰가 가는 게 저도 현재 와이즐리 면도기를 사용하고 있고 “와이즐리 PRO 면도날”을 사용한 이후에는 딱히 면도날에 대해 불만이 없었습니다. 이후 영양제도 구입해 먹고 있는데 영양제의 경우에도 기존에 내가 먹던 영양제의 성분과 크게 다르지 않았기 때문에 크게 고민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구매하는 제품 가격이 낮아져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치약과 칫솔도 사용 중인데 치약의 경우 상당히 자극적이지 않고 향도 깔끔하여 오랫동안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포스팅을 쓰기 위해 오랜만에 와이즐리 앱에 들어왔는데 제품 카테고리도 많아지고 제품 자체도 많아져서 사실 놀랬습니다.
앱을 둘러보던 중 출시예정 제품 중에 눈에 띄는 제품이 있어 개인적으로는 사실 기대 중입니다. 생활가전/주방 카테고리에 있는 “항공모터 헤어 드라이기“인데 “다이슨 슈퍼소닉”과 비교해 달라는 문구가 제품을 기대되게 만드네요. 일단 출시 예정 가격도 47,490원으로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입니다.
식품 쪽에도 기대되는 제품이 “귀리 100% 오트밀 1.5kg”과 프로틴제품들 그리고 구미 영양제도 있네요. 와이즐리의 제품들이 면도기와 면도날 판매로 시작을 해서 남성용 제품만 팔 것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단순하게 스킨케어 카테고리를 둘러보셔도 클렌징 제품부터 영양크림 등 설화수 제품과 비교되는 제품들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와이즐리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각 카테고리 별로 한 번쯤 둘러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예전과 다르게 이제 사람들은 가격보다는 질이 좋은 제품을 찾기 마련입니다. 와이즐리 제품은 그에 더해 중간 마진의 거품이 빠져 가격이 같은 질 좋은 제품에 비해 많이 낮은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