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롱면허 운전결심 설 때 운전연수 받자 : 운전결심 앱 이용 방법

운전면허를 따고 바로 운전을 시작하지 않는다면 보통 높은 확률로 운전하지 않게 되고, 자연스레 면허증은 지갑 속에서 장롱면허가 되죠. 경찰청에 등록된 검증된 운전학원을 소개해 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오늘은 운전결심 앱 이용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운전결심 앱 이용 방법

운전결심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회원 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진행한 후 앱 메인화면에서 “일반연수” 또는 “바로매칭”을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후 과정은 크게 어렵지 않으며 용어가 좀 낯설어 해당 서비스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헷갈리는 것을 쉽게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회원가입 로그인 진행 후 앱 메인화면에서 “일반연수” 또는 “바로매칭”을 선택합니다.

  • 여기서 바로매칭은 학원의 운전 연수 일정이 비는 경우가 생기면 바로 매칭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운전학원이 바로매칭 서비스를 등록해 놓지 않았다면 이용 할 수 없습니다.

2.운전 학원을 선택합니다.

  • 보통은 사용자의 위치 기반으로 운전학원을 추천해 줍니다. 하지만 현재 집에 있고 평일에 시간상 회사 근처의 운전학원을 통한 연수가 필요하다면 “어디와 가까운 학원이 편하세요?” 질문 아래 주소를 선택하면 원하는 주소를 입력하여 그 주변의 운전학원 연수가 가능한 곳의 리스트를 뽑아줍니다.

3.연수 시간을 선택합니다.

  • 연수 시간은 6시간, 10시간 중에 선택이 가능하고 운전학원에 따라 여성 강사를 보유하고 있는 등의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4.운전연수 금액 확인 합니다.

  • 일반적으로 운전연수 금액은 시간당 4만원~5만원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운전결심 앱으로 이용 시 앱 자체적으로 3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5.운전 연수 기간및 시간대를 선택합니다.

6.연수가 필요한 차종을 선택합니다.

※ 위 정보를 모두 입력하면 24시간 이내에 매칭 결과를 알려줍니다. 승용차는 자차를 이용할 수 없고 운전학원 차량을 이용해야 하니 자세한 차종의 경우 매칭된 학원에 물어보셔야 합니다. 이후 운전 연수 시 사용자가 운전학원으로 가는 것이 아닌 운전학원 측에서 사용자와 협의한 위치에서 만나 운전 연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장소는 크게 구애받지 않으므로 편하게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