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고퀵은 전국 용달 화물 자동 배차 서비스 제공 플랫폼으로 서울, 경기, 인천,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전국 쉽고 빠르게 화물 배차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용달 화물 비대면 예약 서비스 카고퀵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용달 화물 비대면 예약 서비스 카고퀵 이용 방법
카고퀵 이용 방법에는 홈페이지와 전용 앱을 사용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앱 또한 안드로이드 폰, 아이폰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또한 필수가 아니기 때문에 바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카고퀵 홈페이지 이용 방법
1.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메인화면 우측 상단의 ‘온라인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화물 정보를 입력합니다.
4.결제수단을 선택 후 배차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 카고퀵 홈페이지 예약 : 바로가기
카고퀵 앱 이용 방법
1.앱을 설치 후 실행합니다.
2.메인화면에서 화물 정보를 입력합니다.
3.결제수단을 선택후 바로배차 또는 예약/상세접수 버튼을 선택합니다.
카고퀵 용달 화물 차량, 어떤 게 있을까?
카고퀵은 다양한 용도에 맞는 차량을 제공하고, 최소 이용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마스 퀵 & 용달: 소형 화물에 적합, 최소 2만원부터
- 라보 퀵 & 용달: 소형 가구/가전 운송에 좋음, 최소 3만원부터
- 1톤 용달: 간단한 이사나 기업 물류에 적합, 최소 4만원부터
- 오토바이 퀵서비스: 소량 단거리 배송, 최소 1만원부터
카고퀵, 비대면 예약 서비스 장점
비대면 예약의 장점은 정해진 예약 시스템 안에서 모든 일이 처리되기에 용달, 화물 이용이 익숙하지 않은 이사나 물건 운송 때문에 고민하셨던 분들에게는 몇가지 정보 입력 만으로 쉽게 예약가능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에 관계없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화물이 접수 된 이후 부터는 담당자가 배차가 될때까지 모니터링하여 특이점이 생길 시 고객과 소통하여 배차 및 운송이 원활이 이루어지도록 도와줍니다.
실시간 요금 조회
예약 시 카고퀵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출발지와 도착지 거리를 자동으로 계산하여 최적의 운송 비용을 알려줍니다. 이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운송 비용이 얼마나 나오는지 알 수 있으므로 추가 비용을 따로 걱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다마스 용달의 기준으로 나온 가격입니다.
- 10km 이내: 25,000원
- 11km ~ 16km: 30,000원
- 16km ~ 26km: 35,000원
- 26km ~ 36km: 40,000원
당일 예약과 사전 예약 모두 가능
당연하게도 당일 예약 및 사전 예약 모두 가능합니다. 당일 예약의 경우에는 급하게 물건을 운송할 경우 선택하시면 되고, 정해진 날짜에 운송하고 싶은 경우에는 사전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유연한 결제 시스템
예약을 진행하시면 아시겠지만, 현금(선불, 착불),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합니다. 배차된 이후 운송이 시작되면 카드 결제 URL이 포함된 문자가 발송되어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